스포티지 1.6 옵션 연비 제원 총정리 모음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차량 생산을 한국의 기아차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높은 인기의 자동차이며 페이스리프트가 2019년에 단행되어 약간의 변화를 가미한 모델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비슷한 성능을 가지는 모델로 현대, 쌍용, 쉐보레, 폭스바겐의 투싼, 코란도, 이쿼녹스, 티구안을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RNF-1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SUV 모델답게 커다란 각도로 세팅하여 공격적인 주행 감성을 차량 측면에 부여하며 프론트 페시아에 정체성이 여실히 드러나는 그릴을 내세워 차량만의 캐릭터를 구사합니다. 또, 차량을 통틀어 세련된 곡선을 주로 적용시켜 강렬한 감성을 완성하고자합니다.
또, D 필러를 볼록한 형태로 세팅시켜 역동적인 모습의 차량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있으며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적당한 폭으로 설정시켜 말끔한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방 디파처 앵글을 최대한 높게 연출함으로써 지면으로부터 떨어져있는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습니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조수석에는 시트 조절, 통풍, 히티드 시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상쾌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하며 1열 운전석 앞으로 합리적인 재질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스포티한 운전 감각을 운전자에 선물합니다. 또,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효과적인 기능 조절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기본 설정시켰기 때문에 다양한 각종 기능들을 탑재합니다.
여기에 2열에 충분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오랜 시간 탑승할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게하고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손에 잡기 쉬운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 각 좌석의 옆쪽으로 깔끔한 재질을 사용하는 도어 트림이 둘러져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디자인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효율적인 헤드램프 기능을 가능케 해주는 바이펑션 프로젝션 헤드램프를 탑재하고있고 안락한 정속주행 환경을 만들어주는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정숙한 드라이빙을 제공하는 이중접합 차음글라스가 내장되어있습니다.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는 제원으로는115 – 184 hp의 최대 출력, R2.0 E-VGT의 엔진방식, 전고 4485mm 전폭 1855mm 전고 1635mm 축거 2670mm의 규격등이 있습니다.
스포티지의 가격은 국내 출시 기준 가격으로 최소 2120만원입니다.
자동차